연수후기

오로지 공부에만 집중할수 있는 최적의 환경입니다.

Author
신정윤
Date
2016-10-24 05:27
Views
3379
12주간의 길고도 짧은 연수 기간이 벌써 끝났다는게 믿겨 지지가 않네요.저에게는 이 시간이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. 오로지 공부에만 집중 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이었네요.

먼저 수업제도에 대해 말하자면, 1:1수업이 많다보니 맞춤형 수업이 되네요. 우선 제 취약부분에 맞춰어 수업 내용 변경이 자유롭습니다. 저같은 경우 리딩이나 리스닝보다 스피킹이 부족해서 3시간 스피킹 수업으로 바꿨습니다. 또한, 티처변경 제도로 인해서 능력은 뛰어나지만 개인 성향이 조금 안 맞는 선생님 수업은 쉽게 바꿀 수 있어 보다 편안하게 수업 조절 하였습니다. 해드티쳐가 번거로운 일도 기꺼이 신경써줘서 진짜 잘 지내다가 왔습니다.

워낙 영어에 손 놓은지 오래 됐었고.. 아이엘츠 시험 점수 목표가 높다보니 결과로 선생님들의 노고에 보답하지 못 하고 돌아왔지만 영어에만 집중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완전 추천합니다.

그리고 선생님들 직업의식도 기대보다 높았습니다. 책임감있게 다음날까지 답을 찾아서 끝까지 설명해준 쌤이 제일로 기억에 남네요.. 시험보는 날 아침에도 자기 일처럼 문자보내 격려해주고 응원해준것 진짜 잊지 못할 거 같아요.


shinjj.jpg
공부열심히 해서 상받았어요^^
학원 분위기는 많지 않는 학생수로 친근한 분위기였습니다. 심지어 카페테리아 아떼들(직원)과 학원 가드와도 헤어지는게 아쉬울 만큼 친해지는 가족같은 분위기 입니다.

시설도 기대를 안하고 가서인지 깨끗했고 매일 이뤄지는 청소덕에 만족스러운 생활했습니다~ 제가 간 기간이 약간쌀씰한때라서 여분의 담요도 받아 따뜻히 지냈구요.. 방에 문제가 생겨도 (전등이 나간다던지 변기가 막힌다던지) 바로 상주하는 메카닉직원이 해결해 주어서 큰 불편없이 잘 지냈습니다.

가장 중요한 식당! 일단 뷰가 최고입니다. 공부하느라 맘이 답답할 때 멋진 경치보며 식사하면서 스트레스 해소했었네요.. 메뉴도 한식 위주로 짜장면 떡볶이 감자탕 육개장 갈비탕.. 다양하게 준비해 주셨어요~ 특히 아침에 프렌치토스트는 저의 행복이었네요 아쉬운 점은 블랙커피맛이 좀 많이 다르다는거 ㅋㅋㅋ 전 한국다녀온 친구에게 카누 공수 받았습니다.

커피사랑하시는 분 챙겨가세요 맥심 노랑이는 카페테리아에서 구매가능해요 ㅋ 또 카페테리아에서 가끔 김말이튀김, 참치김밥등 만들어서 파는데 맛이 한국 못지 않아요 ㅋㅋ

어쨋든 전반적으로 즐거운 학원 생활이었습니다~^^
한국 돌아온지 이틀밖에 안되었는데 쌤들이 벌써 보고싶네요~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부족한 글실력이라서.. 읽고 흉보면 안되요 ㅋㅋ 암튼 고마웠어요~~^^
피터매니저님께도 감사인사 전해주세요~~

나의 iPhone에서 보냄